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건강정보

아마씨유 효능, 각종 질병에 효과적인 아마씨유

건강 식품 아마씨유, 아마씨유 효능

5월 가정의 달이.. 막바지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어버이 날에 다들 부모님께 효도 했는지.. 전 학생인지라..

부모님께 큰 선물은 못해드리고.. 간단한 선물 하나 해드렸네요..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좋은 선물을..^^;

얼마전 TV를 봤더니.. 아마씨유에 대해 나오더라구요. 각종 질병 예방과.. 몸에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딱 떠오르는게..
부모님 생각부터 떠올르더라구요..

아마씨유아토피, 골다공증, 각종 암 예방과..혈당을 조절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건강식품 선물 하나 해드리고 싶네요.. 아마씨유가 과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씨가 머에요?
            아마는 고냉지역에서 자라는 1년생 식물로써, 석기시대부터 직조용 작물로 이용되었습니다. 한번 재배하면 그 땅의 
            지력이 모두 소진되어 7년 후에나 지배가 가능하기 때문에..유기물이 필요하며 인체에 유용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이!!

아마씨는 인체에 유용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 되어 있어.. 각종 질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아마씨엔 어떤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메가 3

두뇌및 망막의 구성성분으로써 DHA와 EPA는 두뇌의 영양공급과 혈액을 원할히하는데 도움을주는 성분이며 유아,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성인, 노인등 평소 등푸른 생선을 통해 섭취해야하는 좋은영양소입니다.두뇌영양공급에 도움을줍니다.DHA는 EPA와DPA와 함께 오메가-3계열의 고도 불포화 지방산이며, 두뇌와 망막에존재하여. 두뇌영양공급에 영향을 줍니다.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주며. 혈액을 원할히하는데 도움을줍니다. DHA와 EPA는 체내에서는 충분히 합성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입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리그난)

리그난은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써 아마씨의 배아속에 들어있습니다. 이 리그난은 항암, 항상화, 항바이러스, 항박테리아 속성이 있으며 종양의 형성을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파이토케미컬 물질로서 부작용 없는 안전한 항암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씨의 리그난의 농도는 다른 어떤 식물보다 높습니다. (석류의 200배, 대두의 1370배) 리그난은 우리 몸 안에서 강력한 염증 완화 작용을 하며,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사용되므로 여성의 갱년기를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이 있습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함유량 비교


표를 보는바와 같이 다른 식물보다 많은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메가3와 에스트로겐의 다량 함유로.. 아토피, 골다공증, 각종 암 예방과..혈당을 조절해주는 효능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새 많은 건강 식품으로 아마씨유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좋은 식품이라도 자세히 알고 체형에 맞게 섭취하면 더욱 더 효능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