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

OLPOST DAY~ 친구들과 함께 깍지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

삼성역 코엑스 맛집 깍둑고기&지짐김치


번주 22일 올포스트[바로가기]에서 진행한 OLPOST DAY 당첨되어서 삼성역 코엑스 근처에 있는 맛집!!! 깍둑고기와&지짐김치에 다녀왔어요~ 이번 경험은 처음이기에 떨리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두명의 동생들과 함께 찾아갔습니다~! 저녁 8시타임의 식사 예약이였기에 좀 더 일찍 삼성역 코엑스에 도착해서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맛있는 도너츠도 먹었어요~^^

즐겁게 쇼핑을 마치고 굶주린 배를 붙잡고 부랴부랴 깍지(둑고기&짐김치)로 이동했어요~ 삼성역 지리를 잘 몰라 길을 헤멜줄 알았는데 의외로 길 찾기가 쉽더라구요~ 자!~ 깍지의 건물 사진이에요~ 정말 이쁘죠~? 사진 오른쪽 4분은 OLPOST의 운영팀분들.. 친절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어요~


자~ 깍지에 도착해서 대망의 깍둑고기와 지짐김치를 맛 볼 시간이 왔습니다!! ㅋㅋ 동생 2명과 함께 굶주린 배를 붙잡고 어서 깍둑고기만 나오길 기다렸었죠!~ 자.. 바로 바로 고대하고 기다리던 깍둑고기 등장~~



둑고기와 깍지불고기 등장~^^ 3가지 양념소스와 당근,오이,고추 등~ 푸짐한 야채~ 그리고 무한 리필 계란!!!! 정말 보기만 해도 푸짐했어요. 깍둑고기는 특제소스로 3일동안 숙성시켜서 그런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또한 깍지 불고기도 정말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청경채,파채,숙주와 함께 볶아서 야채에 싸먹으면 정말.. 최고최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야채의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부드러운 깍지 불고기가 입맛을 돋구더군요. 3가지 양념 소스로 고기에 푹 찍어서 입에 쏙 넣으면..잊을수 없죠.. 입에서 샤르르 녹아요 녹아!!!

도나도 먹는다고 이놈들... 제가 사진 찍고 있는사이.. 고기를 싹쓸이 했네요..흑흑.. 고기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나온지 20분도 안되서 바닥을 들어냈습니다.ㅠㅠ 내 고기 다 어디갔니~~~~깍둑고기와 불고기를 맛있게 먹고 난 뒤!~ 뒤이어 나오는.. 지짐김치찌개와 특별 제작된 후라이팬에 계란후라이와 햄까지~~~ 헐헐.. 대박~~~!!지짐김치찌개에 계란밥과 버터,간장을 넣고 쓱싹쓱싹~ 비벼먹으면 역시.. 맛은 일품~~


지의 2층 배경사진이에요~ 정말 깔끔하죠~~~ 가격도 저렴해서.. 완전 부담없어서 좋아요 ㅋ^^ 제 동생들.. 배부르냐고 물어봤더니.. 둘다 배부른 표정 지으면서 배 만지고.. 정말 귀엽죠..ㅋㅋ^^

포스트 데이때 정말 배부르고 동생들~과 뜻깊은 시간은 나눴던거 같아요^^ 깍둑고기와 지짐김치로 푸짐한 상을 내주셨던 올포스트 운영팀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는 깍둑고기와 지짐김치로 배를 가득채웠네요! 올포스트 점점 많은 발전과 좋은 이벤트로 또 한번 찾아뵙고 싶네요~ 그때 저를 찾아주셨던 차가운바다님..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그땐 정말 오래 이야기해요~~ ^0^

깍둑고기&지짐김치 찾아가는 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3-6
TEL : 02-567-2067, 02-567-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