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

머나먼 남아공에서 희망을 보내준 태극전사..

어제 2010년 6월 26일 대한민국 vs 우루과이의 1:2로 대한민국 8강 진출은 실패하였습니다.
많은 국민들이 거리로 나와 우리 태극전사를 응원하였습니다.
역시.. 대한민국의 붉은악마들..세계 최강의 응원을 보여주는 사진이네요.. 대한민국!!

그 밖에도..많은 붉은 악마 미녀들이 올 월드컵에도 대거 출현하였는데요!~
패널킥녀부터 시작해서.. 아르헨티나녀.. 등등.. 많은 월드컵 응원미녀들이 등장하여..
남성분들의 눈을..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예선전부터.. 어제 했던 경기.. 우루과의전까지..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도 비오는 날에도.. 열심히 응원해주었던.. 대한민국 국민, 아니.. 붉은 악마분들!!
정말 대단하였습니다.

또한, 차두리의 로봇설.. 역시 대단했었죠.. 차미네이터.. 요번에 차두리 선수에게 새로 만들어진
별명이기도 합니다..


우루과이전에서.. 8강에 실패하여.. 차두리 선수는.. 울분을 토하며.. 결국..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는데요. 그 장면을 보고 있던.. 저마져.. 눈물이 나려하더군요..ㅠ
예선전부터 어제 우루과이전까지.. 정말 로봇처럼 끊임없는 체력을 보여준.. 차두리 선수..
정말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더군요.

비록 8강에 실패는 하였지만.. 그래도 열심히 태극전사들.. 정말 감사합니다~
2014년에 있을 브라질 월드컵.. 그땐 정말.. 8강 아니 4강!! 결승까지 꼭꼭.. 올라가리라 믿습니다.
열심히 뛰어준 태극전사. 그리고 그 뒤에서 열심히 응원해준 붉은악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란게..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