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

연예인의 성형고백이 이젠 더 이상 놀랍지 않은 이유

연예인 성형 고백 자연미인 성형수술


몇 년전만 해도 이리저리 숨길려고 했던 성형 의혹들이 불과 몇년 사이 연예인 성형 고백이 엄청나게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배우 서우와 이시영은 성형 견적이 약 5000만원 가량으로 성형 전문의들이 견적을 뽑았다고 합니다. 5000만원이라.. 엄청나네요..이 처럼 연예인들의 성형에 많은 일반인들은 성형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만 봐도 성형 하고 싶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처럼 연예인뿐만 아니라 성형은 일반인에게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그런 세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성형은 자신감을 많이 준다고들 하죠. 남들에게 보이는 자체가 당당한만큼 그만큼 자신감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일일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극본명 "미달이"로 알려진 김성은 어린 미달이가 아닌 성인 연기자로 거듭나고 싶어 여드름 케어와 성형을 방송으로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이렇듯이 연예계의 많은 스타들은 성형은 달콤한 유혹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자연 미인이라 자칭하던 많은 스타들 또한 성형을 하였으며, 그 또한 그 유혹을 못이겨 성형이라는 달콤한 유혹을 받아드린 것일 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지금도 많은 누리꾼들은 성형의혹에 관련된 많은 연예인들을 찾아보며, 자신의 의견을 많이 내비추리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남을 비평하고 깍아내리는 행동은 절대 있어선 안되겠죠.

이리저리 주절주절하다보니.. 끝났군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