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

벌써 군대 전역한 지 1년이 넘어가고 있네요...

경축 전역 1주년
어느덧 군대 전역한지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군대에 있으면서 어떻게든 전역하고 싶어서 바둥바둥 쳤는데, 막상 나오고나니 밖 세상살이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군대에 말뚝 박으라고 하셨지만, 결코 저의 뜻은 군대가 아닌 바깥 세상에 있기에... ㅋㅋㅋㅋㅋㅋ 전역하였습니다.

군대에 있으면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죠. 라면 몰래 먹다가 걸리고..작업 땡땡이 치다가 걸리고.. 근무 시간에 자고 있다가 걸리고..정말 몹쓸 행동들은 군대에서 다 배우고 다 해먹고 온 것 같습니다. 아!! 얼마전에 뉴스를 봤더니 다시 군대가 24개월로 늘어난다고 하더군요? 2014년부터 시행이라던가..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무튼 늘어나면 이제 곧 군대에 입대해야 하실 분들이 정말 암울해하실거라..생각되네요. 아무튼 남자는 군대에서 정말 많은 추억들을 가지고 나오는거 같아요. 제 친구들과 만나더라고 거의 8~90%가 군대이야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이라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옆 사진을 보시면......군대를 다녀오신 분이라면 완전 공감하는 사진이죠... 저도 물론 그랬죠. 여자라면 이리저리... 두리번 두리번..ㅋㅋ^^

아무튼 군대 1주년! 혼자 자축할랍니다!~~~ 축하해 주실분들 댓글이라도 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