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건강정보

피부 노폐물와 묵은 각질 제거로 피부 관리하는 방법

피부 노폐물 묵은 각질 스킨케어 추천 클렌징 저자극 클렌징 필링 제거 관리


더운 여름! 피부 관리하기 참 힘든 시기이기도 한 날씨가 바로 여름이죠. 비오듯 흐르는 땀과 피부에 쌓이는 노폐물로 민감한 피부에 뾰루지나 여드름이 나기 쉽상입니다. 조금만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다보면 어느 덧 자고 일어나면 살짝쿵 올라와있는 뾰루지로 스트레스 받기 쉽죠.

오늘은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해야 좀 더 효과적이고, 피부 관리 시 꼭 추천 해줄만한 제품들을 모아놓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피부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피부관리라하면 단순히 세안부터 시작해서 필링 등등..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오늘은 피부 관리의 기본 세안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곱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기 위해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세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안은 오래된 각질이나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화장의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게 목적이에요. 즉, 여드름과 잡티를 없애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통 화장을 하는 여성들은 2번의 세안을 합니다. 각종 오염물질과 화장품의 잔여물, 그리고 피부에 쌓여있는 묵은 각질들을 제거안 할 시 피부 트러블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세안을 두 세번 할 경우 피부의 보호막까지 씻겨내게 되어 피부가 약해져 쉽게 트러블이 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처음 세안시는 비누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 번째는 피부막을 보호하고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클렌징 폼을 이용해 세안을 할 경우 깔끔한 세안이 될 뿐더러 세안 후에도 피부에 자극이 없습니다. 

비누나 클렌징 폼 같은 경우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한다면 더욱 더 곱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요번 로하시스 화장품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시 50%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음품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구경가셔서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하시스 친환경 화장품 50%할인과 각종 사은품 받으러 가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