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추천정보

모웰 프리즈 왁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모웰 프리즈 왁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열혈청년입니다. 제가 2년째 쓰는 왁스가 있는데요. 바로 '모웰 프리즈 왁스'입니다. 이 왁스는 일만 매장이나 다이소 같은 곳에 판매되지 않고 미용실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제가 머리스타일에 한창 신경 쓸 때, 박O 헤어샵을 갔다가 헤어디자이너에게 추천받는 왁스랍니다.

모웰 프리즈 왁스 파는 곳이 많이 않기 때문에 헤어샵이나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하시는게 속 편합니다. 가까운 곳에 자주가는 헤어샵이 있다면, 헤어샵가셔서 사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인터넷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더군요. 헤어샵에서 구매했을 때, 가격이 15,000원이였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저는 왁스를 한번 구입할 때 2개씩 구매하는데요. 어짜피 구입할꺼 2개 구입하면 택배비 2,500원을 아낄 수 있으니 이왕 구입하실꺼 2개씩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리옵니다. 자자, 오늘 모웰 프리즈 왁스가 저렴한 곳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어떠한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미리 <네이버 지식쇼핑>을 활용하는데, 여기서 잘 찾아보셔야 합니다.

요즘 오픈마켓 상품가격을 보면, 처음 볼 땐 6,000원이라고 하지만 막상 추가결제 부분이 이루어지는 부분이 생기다보니 처음 본 가격과 크게 차이나더군요.






인터넷을 통해 <모웰 프리즈 왁스> 가격을 검색해봤습니다.
어떤 곳은 택배비가 무려 3,000원이나 하는 곳이 있는 반면, 오픈마켓에는 옵션이라는 것이 있어서 <모웰 프리즈 왁스 200g>으로 선택시 4,000원이나 금액이 증가하더군요. 5,500원인줄 알고 들어왔더니 거의 두배나 올라가는.. -_-; 
농락당했음!!!

이런저런 가격비교하다가 뽐뿌에서 모웰 프리즈 왁스를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분이 계셔서 찾아들어가봤더니, 100g짜리 모웰 프리즈 왁스를 1+1해서 7,0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더군요. 아무리 저렴하게 구입하더라도 일반 쇼핑몰에서는 택배비 포함 12,000원정도 잡아야하는데, 이곳에서는 100g짜리 1+1으로 7,0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음!






정말 저렴하죠?
다른 쇼핑몰에 비하면 무지 저렴하네요. 대신 택배비가 3,000원. 그래도 100g짜리 1+1으로 구입하면 딱 1만원이네요. 다른 쇼핑몰과 가격 비교한다면 2~3000원정도 절약하는 셈.





이 곳은 http://dshairmart.co.kr/라는 곳인데요. 처음 듣는 곳이라 약간 망설여졌는데, 이 사이트를 추천해준 곳에서 다른 분들이 많이들 구입하셨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결제 완료! 회원가입 할 때, 적립금 2,000원줘서 첫 결제시 사용하려고 봤더니, 적립금 5,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 ㅠ

자자, 구입후기 인증샷! 그래도 저렴하니까 머! 그나저나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내일 쓸 왁스는 없는데.. 멀쓰지... 후음 - _-; 저처럼 모웰 프리즈 왁스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이 곳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이로써 <모웰 프리즈 왁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후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