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추천정보

핸드폰구매할땐, 스마트라인이 최고네요~

핸드폰구매할땐, 스마트라인이 최고네요~




얼마 전에 친구가 갑자기 투잡하기 좋은 곳을 찾았다고 하길래,

무슨 소리인가 했지만 투잡이라길래 부담없이 알게된 스마트라인

그래서 저도 좋은 정보 공유할까 합니다.ㅎㅎ

 

스마트라인은 다른 버스폰 같은 카페는 다르게 자기 휴대폰을 구입하면 수수료를 돌려주더라구요.

요즘 보조금도 많이 못 받아서 아쉬웠는데, 저로썬 완전 땡큐였답니다. *_*





제가 100원에 목숨거는 편인데 위키폰이나 버스폰카페 여러곳에서 확인한거랑 가격이 별반 차이가 없네요.

오히려 부가서비스라던지 가격 외적인 부분에서 여기가 더 유리했어요.


판매자로 등록해서 최저가격에 주변 분들에게 휴대폰 소개하면 수수료를 받는다는 사실.

처음에는 판매자로 어떻게 등록하는건지, 등록하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난감했는데..





질문게시판도 확인해보고 이것저것 계속알아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진짜 내 할 일도 하면서 투잡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겠더라구요

넘 좋지 않나여? (혼자 흥분) ^^;


생각해보니 내 주변에 사람이 100명이 넘을텐데 소개시켜주고,

10~20만원 수수료 받으면, 아무튼 전 자주 애용하려고 합니다.





제가 쓸 핸드폰은 제가 스스로 저한테 판다고 생각하니 마음도 더 놓이구요~

셀프 판매^^; 휴대폰 잘 알아보고 사시기 추천해드릴게요. ^^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라인 카페에서 참고하세요~

스마트라인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