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추천정보

나는 폰으로 쇼핑한다! 스마트폰 쇼핑어플 '달샵'

나는 폰으로 쇼핑한다! 스마트폰 쇼핑어플 '달샵'



안녕하세요. 열혈청년입니다.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폰을 이용한 쇼핑어플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만, 막상 제게 필요한 쇼핑어플이 없어 아쉬웠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된 스마트폰 쇼핑어플 '달샵'

달샵은 내 주위에 위치한 쇼핑매장 세일상품과 신상품, 베스트 상품 정보를 손쉽거 얻을 수 있는 쇼핑어플입니다. 제 주변에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의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그 동안 눈 여겨봤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겠죠?


그럼 오늘은 "쇼핑은 재미다, <달샵>"어플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시죠!


 



  제휴된 매장만 방문해도 적립금이 쌓이는 달샵

달샵의 가장 큰 장점은 달샵과 제휴된 매장만 방문해도 적립금이 쌓인답니다. 또한, 달샵에서 내가 마음에드는 위시아이템을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근처 매장을 지나가게되면 <자동 알람>이 울리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모든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현재 달샵과 제휴된 매장은 뉴발란스, 유니클로, ABC마트, ZARA, 지오다노, 에잇세컨즈, SPAO, MIXXO (미쏘), 팬콧, 티니위니, 기비키이스, 라틀레틱, 후아유 등이 제휴되어 있으며 지속적으로 제휴매장은 확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위치기반서비스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세일상품

스마트폰 쇼핑어플 '달샵'은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내 주변에서 세일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쇼핑매장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면 지도에 직접 그 위치까지 표기해주고 있어, 길치라도 지도만 보고 따라간다면 HOT아이템을 내 손에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이런 핫한정보는 아무나 얻기 힘들다능~



 



  가입만해도 적립금이 쑥쑥-

가입만해도 적립금이 쑥쑥- 쌓이는 달샵! 달샵이 스마트폰에 설치만 되어 있다면, 내 주변 쇼핑매장을 방문해보자! 내가 원하는 아이템도 손에 넣고, 적립금도 쌓아 쇼핑도 할 수 있는 1석 2조! 이런게 바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재테크가 아닐까 싶다!

달샵을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도움말> 버튼을 눌러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답니다. 달샵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의견사항이 있다면 이 기능을 통해 제보하도록 하자.



 


 실속있는 쇼핑매니아라면, 달샵

이 글을 보고 있는 자신이 '실속있는 쇼핑매니아'라면 달샵 쇼핑어플을 통해 알뜰하고 실속있는 쇼핑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현재 달샵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달샵 어플로 즐거운 쇼핑도 하시고 이벤트 참여하셔서 문화상품권 3만원권도 받아가세요!





  '나는 독설가' EVENT

달샵 어플 오른쪽 상단 "?"를 누르시고 앱 리뷰를 보내주시는 분들 중 가장 논리있게 독설을 잘하신 3분께 각각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보내드린다고 하네요. 달샵 어플을 사용하면서,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나 문제점, 보안사항을 보내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겠죠?

기간: 2014년 5월 8일 ~ 5월 15일(일주일간)
발표 및 지급: 2014년 5월 16일

아직 달샵이벤트에 참여안하신 분들은 어서 달샵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즐거운 쇼핑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우리 모두 즐거운 쇼핑해요♥


· 나는 폰으로 쇼핑한다! 스마트폰 쇼핑어플 '달샵' 다운로드 - http://goo.gl/3EgaKu

· 달샵 페이스북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http://goo.gl/Hlpc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