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데이트/여행/행복 맛집이야기

산남동맛집 :: 청주맛집, 도톰한 갈비살이 일품인 노마세야!

산남동맛집 :: 매콤한 맛이 일품! 노마세야!

청주맛집! 다시 찾고싶은 곳,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043 - 295 - 5882





가끔 매콤한게 먹고 싶은 날이 있죠?

그리고 두툼하고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은 날도 있죠. ㅎ


그래서 산남동에 있는 노마세야 매운 갈비찜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 예전 상호명은 123신수원갈비찜이었는데 이번에 노마세야 갈비찜으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이 있었답니다.





카운터 바로 옆 자리에 앉았어요. 

뭔가 싶어서 봤더니 런닝맨 싸인이 걸려있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청주에서 런닝맨 촬영 왔을 때 여기에서 회식 했었나봐요~ 

신기해서 한컷 찰칵했어요^^ㅋ






산남동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보통맛)을 주문했답니다.

갈비찜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나오는 김치국수!!!!

 보글보글 맛있게 끓으면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기본 메뉴인 김치국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국물까지 싹싹 다 긁어먹었다는 불편한 진실.. ㅎ





드디어 메인디쉬, 갈비찜이 등장했어요~~ 

깻잎, 당면, 떡, 버섯, 파, 감자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고기까지 ㅎㅎ

 신선한 야채와 고기가 한가득해요 +_+





어느정도 끓으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사장님의 현란한 가위솜씨 ㅎㅎ





몇분 더 기다리면 드디어 먹을 수 있어요.

사실 끓는 동안 너무 먹고싶어서 떡이랑 야채 조금씩 집어먹었어요 ㅋㅋ





산남동맛집 노마세야에서는 100% 국내산 냉장 갈비만 사용하고 당일 배송된 식자재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사실 고기 안 좋은거 쓰면 비린내 나고 맛도 별로잖아요.

하지만 산남동맛집 노마세야는 고기 비린내도 하나도 없고,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글보글 끓고있는 갈비찜 사진 똭! +_+



열심히 집어먹다 한컷 찍었어요. 다시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적당히 매콤해서 보통맛으로 해도 모든 사람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매운갈비찜, 식사용으로도 좋고 술 한잔에 안주로도 딱이랍니다!


한번 방문하면, 다시먹고 싶은 갈비찜, 노마세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산남동맛집 매콤한맛이 일품 노마세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