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데이트/여행/행복 맛집이야기

[사우동 맛집] 김포cgv영화보고 킹콩떡볶이 냠냠~

[사우동 맛집] 김포cgv영화보고 킹콩떡볶이 냠냠~


경칩도 지나고 이제 진짜 봄인가보다~ 하고

얇은 옷을 입고 여자친구 만나다가 꽃샘추위에 호되게 당하고 온 날..


원래는 밖에서 놀고 쇼핑도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추워지는바람에

김포cgv가서 수상한그녀 영화보고왔어요  ㅎ


이미 한번 본거지만 너무 재밌게봐서 재탕!!






영화볼 때 

치즈, 어니언팝콘 반반으루 먹었지만.. 그래도 배고픔..


첨엔 머핀이랑 커피나 먹을까? 하구 자주가던 머핀집 갈려구했는데,

바로 옆에 떡볶이집이 새로 생겼드라구요?! 


머핀집보다 달콤하고 매콤한 향으로 유혹하는 떡볶이집이었어요!

굿 - 0-





킹콩떡볶이?


요새 많이 들어봤는데 떠오르는 떡볶이 체인점인가봐요 ㅎ

어떤 메뉴가 있나 확인! 날씨가 추워서 안그래두 국물이 먹고싶었는데 

킹콩국물떡볶이가 눈에 띄었어요~ 국물떡볶이는 어떤맛일까??





가니까 사람이 줄서서 먹고있드라구여!!

이곳이 바로 떡볶이맛집임을 직감하고 저랑 여자친구도 기다렸어용>_<





기다리면서 본 튀느님들이 제 시선을 뺏었는데요……….

너를 국물떡볶이와 함께 흡입하고싶구나.....ㅠ





들어가기 전 문에 크게붙어있는 킹콩이얼굴ㅋㅋ!!!

두둥






제일 안쪽으로 들어갔더니 사람이 더 많았어요..

다행히 학생들이 다 먹어가던 참이라 금방 앉았어요

인기 있는 떡볶이 프랜차이즈는 역시 다르네요





뭘먹을꺄~ 하고 메뉴판을 봤는데 5대5세트란게 있더라구여~

일단 국물떡볶이를 먹고싶었기 때문에 국물떡볶이가 포함된 킹5세트를 주문!!





사진이 있는 메뉴판도 있는데 짱짱 맛나게 생겼죠? +_+

국물떡볶이는 주문즉시 조리해서 5분이 소요된다고 나와있네요





킹콩떡볶이의 마스코트 킹콩이에여 ㅋㅋㅋ

만져봤는데 엄청 부들부들 껴안고 자고 싶었어요 ㅋ





이게뭐지?? 하고 유심히 봤는데 여자친구가 “멍충아 꼬지랑 숟가락이잖아 ㅋ”라고..

신기한모양으로 꽂혀있어서 재밌었어요 ㅋ





아까 저희가 주문한 5대5세트 포스터에욤

5대5세트의 킹5세트는 국물떡볶이 + 쿵쿵튀김 + 찰떡순대 + 정글오뎅 + 음료 구성이에요

많기두 많다…….





하아.. 드디어 꽃샘추위를 물리쳐줄 킹콩국물떡볶이가 나왔어요 ㅋ

사진만봐도 뜨끈~해지네여


매운거 못먹는 제가 먹기에도 많이 안맵고 적당했답니다.

전에 엽떡 잘못먹었다가 혀가 잘리는 느낌이었는데 ;;; 

찾아보니깐 킹콩떡볶이는 매운맛낼 때 천연 고추가루만 쓴다구해서 웬지 안심되고 덜 자극되는 느낌?

이런떡볶이를 왜 이제야 만났을까~





아까 입구에서 시선을 뺐었던 튀느님!!

킹콩떡볶이에선 쿵쿵튀김이라고 부른대여

너무 바삭바삭해서 가슴이 쿵쿵 뛸정도라는데.. 

저를 설레게 만든 쿵쿵튀김! 인정인정!!!






떡볶이의 단짝친구 찰떡순대랑 정글오뎅도 너무 맛나게먹었어요 ㅎ

그래두 킹콩떡볶이 메뉴중에 젤 맛있게 먹었던건 국물떡볶이!!!

등장은 죠스가 먼저했지만 죠스보다 원조격이라던데 역시 장인의 손맛이 ~흠





담에 또 올려고 명함도 한장 챙겼어요~

CGV 맞은편 제일메디컬센터에 있으니까 금방 찾으실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