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데이트/여행/행복 맛집이야기

편하게 먹기 좋은 본도시락 "닭갈비 도시락" 배달시켜먹었어요!

편하게 먹기 좋은 본도시락 "닭갈비 도시락" 배달시켜먹었어요!


오늘 날씨 참 좋은 날씨네요.

낮에는 따뜻하고 밤에는 춥고, 일교차가 너무 커서

방심하다간 쉽사리 감기 걸릴 수도 있겠어요.





오늘은 왠지 밖에 나가기 싫어,

회사 동료들과 함께 도시락을 배달시켜먹었답니다.

(점심시간에 식당가면 사람들 너무 북적북적- 혼잡한 상황이 싫은..)


종종 편의점 도시락을 사다 먹곤 하는데,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맛도 별로고 양도 별로라서..

매번 먹을 때마다 마음에 안들었다는..


12시부터 점심시간이라 11시 조금 넘어서 본도시락에 전화해서

도시락 주문했답니다. 본도시락은 15,000원이 넘어야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점 참고하시길!




본도시락 메인모델은 '조윤희'네요.

점심 먹기전, 갠스레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하하.





포장안에 깔끔하게 <물티슈>와 <숫가락 / 젓가락>이 들어있네요.





본도시락 '닭갈비 도시락'

양도 푸짐하고, 갓 볶아나온듯한 닭갈비 그리고 반찬(어묵튀김 + 볶음김치)

일반 성인이 딱 배부르게 먹을만큼의 양이더라구요.


양도 만족스럽고 맛도 좋아서 종종시켜먹고 있답니다.

배달이 되다보니, 어디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






닭갈비와 어묵튀김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 쑥쑥- 넘어가더군요.

닭갈비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살이 오통통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밥하고 비벼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볶음 김치와 어묵튀김도 너무 맛있다는..^^

내 입맛에 딱이야!




▲ 매콤한 닭갈비




▲ 맛있게 볶아나온 김치



밖에 나가긴 싫고 배는 고프고한 상황에서 딱 좋은 <본도시락>

<본도시락>을 종종 먹는 입장에서 개인적인 의견은 너무 편안하고 맛있게 점심을

챙겨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답니다.


제가 배달시켜먹은 닭갈비 도시락의 경우,

가격이 5,100원이며 일반적인 회사 근처 식당에서 점심을 사먹을 경우

다양한 반찬에 식사를 하실 수 있죠.


하지만, 본도시락의 장점은 편안하게 식사를 챙겨먹을 수 있다는거겠죠?

기다림없이 원하는 시간에 식사를 챙겨드실 수 있으니, 종종 집 밖 또는 회사 밖으로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본도시락> 적극 추천드립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