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열혈리뷰

연애조작단이 궁금하다면 여기 붙어라~

연애조작단이 궁금하다면 여기 붙어라~


연애조작단이라는 것을 처음 들은 건

시라노 연애조작단이라는 영화가 나왔을 때였습니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주연으로

제가 좋아하는 이민정 최다니엘이 나와서

시간날 때 한번 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이제야 영화를 봤네요~





전반적인 영화의 줄거리는

시라노 에이전시 라는 곳이 있는데, 이 에이전시는

연애 초보의 사람들을 대신해 연애를 이루어주는 연애조작단이랍니다.

영화는 이 연애조작단을 찾는 사람들이 얽히는 이야기랍니다.


그 때는 아무 생각없이 그저 웃으며 영화를 봤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실제 내가 연애조작단의 의뢰자가 된다면 어떨까? 생각했답니다.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기회가 온것인지,

아니면 연애조작단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와서인지.

어쨌든 불행인지 다행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애조작단을 이용해야만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를 붙잡아야 하는데

제 힘만으로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연애조작단을 찾았어요.

일단 자세한 상담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해결법에 대한 여러 방법도 모색 해 보았답니다.





영화에서 보던 것처럼 연애조작단은 정말

연애를 못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었어요.

많은 조언과 격려로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었답니다.


처음에는 의심 반, 기대 반으로 연애조작단의 문을 두드렸는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진행 되어 다행이라는 마음이 드네요.




▲ 연애조작단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