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열혈리뷰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벨킨 F5L114kr 사용후기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벨킨 Apple F5L114kr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열혈청니다.

아이패드2를 사용한지 벌써 2년이 다되가는데요.

그 동안 키보드 없이 터치로만 사용하다가 최근들어 부쩍 아이패드로

문서 작성해야하는 업무들이 늘어나는 바람에 아이패드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2 키보드라 그런지 가격이 많이 내려갔더라구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가장 가격이 싼 곳을 비교분석해서 구입완료 +_+




배송은 약 3일정도 걸릴듯 싶어요.

배송은 보통이네요.





매번 아이패드 키보드 사용하시는 분들 볼 때마다 너무 구입하고 싶었으나

별로 사용할 일이 없어서 구입안하다가 이번에 업무에 필요해서 바로 구입했네요.


제가 구입한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벨킨 F5L114kr은 아이패드2뿐만 아니라

아이패드3, 아이패드4 시리즈까지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같은 경우 <케이스><키보드>까지 붙어있는 제품이라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던 아이패드 케이스는 버리고 이번에 산 키보드와 함께 변경 완료!





▲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구성품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벨킨 F5L114kr 구성은 <케이스> <충전케이블> <무선키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검은색으로 주문해서 때 탈 일이 전혀 없습니다 +_+





"빠른 설치가이드" 라는 설명서와 함께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는 안쪽으로 쭉- 넣어야하는데요. 구입하고 처음 넣는 것이다보니 조금 뻣뻣하더군요.

아이패드를 넣는 도중, 힘을 너무 과하게 줘서 살짝 찢어지는 사태 발생.. -_-;


제 실수로 찢어진거라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자,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설치 완료 화면 +_+

사무실에서 찍어서 그런지 살짝 어둡네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어썸노트 어플을 켜봤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는데 연결속도도 빠르고 키보드 끊김없이 잘 눌리는군요.




▲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설치 완료 후 옆에서 본 화면


<키보드>가 분리되기 때문에 각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고,

키보드를 붙여서 사용하셔도 되고 본인이 편한대로 각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키보드 설치하고 네이버 블로그를 한번 켜봤습니다.

매우 작동이 잘되서 기분 좋네요. 제가 지금 벨킨 F5L114kr 무선키보드 가격이 얼마나하는지

한번 알아보려고 네이버 지식쇼핑에 검색을 해봤더니,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제가 3월에 구입했을 때,

58,000원을 주고 구입했는데 지금 현재 생산을 중단했는지

가격이 9만원대로 올랐더라구요. 단종된 상품이라 가격이 많이 올라갔나 보네요.


현재 중고상품으로 알아보니 4~5만원에 거래도 되고 있으니 아이패드 무선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중고쪽으로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어요. ^^


그럼 이상으로 아이패드 무선키보드 벨킨 F5L114kr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