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열혈리뷰

[한남동 술집] 술맛나는 한남동저집, 포장마차분위기 지대루당~

[한남동 술집] 술맛나는 한남동저집, 포장마차분위기 지대루당~


마트에서 사다마시는 술이 훨씬 싸지만 구지 술집에서 마시는 이유는?!

바로 분.위.기!

맛으로 마시기보다는 분위기로 마시는 술은 장소의 분위기가 참 중요한것같다.

이곳 저곳 다양한 컨셉의 술집을 가봤지만

진짜로 술맛나는 곳을 이번에 찾게됐다.





요새 한남동에서 핫하다는 ‘한남동 저집’이다

한남역에서 순천향병원방향으로 오다보면 보이는 커다란 캐리커쳐와 한남동 저집 간판!





2층이라서 고개를 들어 찾기가 귀찮다! 하는 사람은 재래식주점 입간판을 찾으면됨댜





한남동저집의 컨셉은 옛날 포장마차 컨셉인지라 입구부터 복고스멜이 풍긴다~!

후라이스팸…좋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깨알 같은 장식으로 그 느낌이 훨씬 산다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맛있다’라고 한마디 듣는 것이 꿈이라는 한남동 저집

더욱 기대가된다~








분위기는 옛날 그때 그시절의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편안한 느낌이다

술맛 제대로일 듯 하다ㅎㅎ 






들어가자 마자 내 시선을 끌었던 오!락!실

이런게 술집에 있을줄이야….상상도 못했다

실제로 작동하는 게임기로 한잔씩하고 술값내기로 하면 딱좋을듯하다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팝콘과 된장국은 자동셋팅!

나와 친구들은 양많기로 유명한 한남동 두루치기를 주문했다

후기들을 보니까 그 양이 엄청나다는데…






후기 내용들을 증명이라도 하듯 엄청난 양의 두루치기가 도착……….

넓은 철판 위에 쌓여있는 고기들이 엄청나다 엄청나!!

다 먹을 수 있겠지?.........





고기가 다 익기까지 맥주한잔씩 주문!

부드러운 맥주크림이 그 맛을 한층 좋게하는것같다~

이 맥주크림이 무한리필이라니!! 






홀짝홀짝 맥주를 마시는 사이 잘 익어가고 있는 두루치기!! 

양념이 갖가지 야채와 고기에 베어들어 술안주로 정말 딱인….

빨리먹고싶구나………ㅠ





웬만큼 다 익은 후에 소주주문!!!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귀자 freshㅋㅋㅋㅋㅋㅋㅋㅋ

재치있는 아이디어에 다같이 빵터졌다

한잔씩 따르며 사귀자~ 사귀자~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스포는 안하겠다ㅋㅋㅋ

궁금하면 직접와서 확인하도록!~







간만에 모였으니 짠~

안주도 맛있고 술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구나~





두루치기로 뭔가 아쉬운듯해서 밥을 볶아먹었다~

예쁜 알바생이 볶아준 볶음밥~ 





이 볶음밥 역시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ㅎㅎ


편안한 포장마차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부담없는 술자리를 찾는다면 한남동저집을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