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데이트/여행/달콤 데이트코스

[서울 과천/데이트코스] 이색데이트 과천 경마공원 데이트~

[서울 과천/데이트코스] 이색데이트 과천 경마공원 데이트~


안녕하세요. 열혈청년입니다. 오늘은 서울 이색데이트코스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그곳은 바로 작년에 다녀온 서울 과천에 있는 경마공원인데요. 남여노소 누구나 쉽게 경마에 참여하실 수 있어서 작은 돈으로 즐거운 데이트를 하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서울 경마공원역에 내리면 됩니다. 지하철은 4호선이랍니다. 경마공원역 지하철을 내려 지상으로 올라오니, 경마공원답게 주변에 나무들이 정말 많아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고, 경마공원에 들어서자마자 많은 분들이 경마에 참여하고자 발빠르게 이동하시더라구요. 저희 커플도 냅다 달렸습니다 :D





작년 코리안더비 기념으로 씨스타가 왔었습니다;

"왠 사람이 이렇게 많아~"라며 원래 이렇게 많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씨스타 LIVE CONCERT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더군요. 역시나~ ㅋㅋ


저희 커플을 가던 길을 멈추고, 경마지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경마지'를 사면, 파는 알바생이 어떻게 보는지 짧막하게 알려줍니다. 그래도 모르겠음;;





일단 어떻게 보는지 대충 교육받고, 독학했습니다. ㅋㅋ

여자친구님이랑 이리저리 보며, 이것은 뭐고 저것은 뭐고~ %!@#$%%! 머리아픔!

우선 경마장부터 들어가보자!





서울 이색데이트를 과천 경마공원 입장료는 1,000원! 두사람이니 2천원을 내고 경마장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저렴하죠? 입장료만 내고 들어가서 경마 구경도 할 수 있어요. 굳이 경마게임을 안해도 된답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몇게임 해봐야겠죠?

일단 저희 커플은 딱 1만원만 쓰고 나오는걸로 했어요. 둘다 도박에 관심도 없고, 그냥 재미만 즐겨보자고해서 1인당 5천원씩, 만원만 쓰고 나오기로 약속! ㅋㅋ






"자~ 어디보자.. 말의 상태가 어떤지 눈 크게 뜨고 확인! 확인!"


경마공원 한 가운데 이렇게 말 상태를 볼 수 있도록 조그만한 공터가 마련되어 있어요. 경주마가 몸도 풀고, 게임에 참여하러 온 분들이 말의 상태도 확인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유명한 경주마를 직접 앞에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더군요. ㅋ

정말 아무것도 잘 모르겠고, 정말 이색데이트 맞네요. ㅎ





자..... 저희 커플돈내고 경기에 참여했습니다. ㅋㅋ

가격이..... 겨우 500원 -_-; 두둥.. 첫 참여라 가격을 정말 싸게 100원씩 5마리한테 배팅을 했어요. 돈 내면서도 제가 다 민망했다는.. ㅋㅋ


초보자이니까 그래도 당당하게 배팅하고 티켓 기념 촬영. ㅋ






과천 경마공원 날씨 정말 좋죠?


이날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 멀리 산도 잘 보였어요. 자, 게임이 언제 시작할 지.. 두근두근.. 어어, 드디어 경기 시작! 경기 시작하기 전에 크게 소리가 나더라구요.


경기시작을 알리는 소리!

땅~ 달려달려~ 수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막 소리지르며, 달리라고 흥분 고조 상태;;

이런 상황 적응 안되~ = 0=





무사히 경기 종료.

이날 경마 딱 2판했는데, 배팅했던 몇몇 경기를 운 좋게 이기는 바람에 약 1,500원가량 땃네요. ㅋㅋ 돈은 거의 1만원쓰고 1,500원 땃다니.. -_-;


그래도 정말 즐거운 이색데이트였습니다 ㅋ 일년에 한번 날씨 좋은 날와서 데이트하기엔 딱 좋을듯 싶어요. 경마공원역 근처엔 나무도 많고 벤치도 많아서 굳이 경마장이 아니더라도 즐거운 데이트를 하실 수 있답니다.


요즘 이색데이트라고해서 머 있나요~

서로 안해본 데이트코스 찾아가서 즐기면 그게 이색데이트인거죠~ ^^





2013년 5월 19일날 경마공원을 다녀왔군요. ㅋㅋ


그래도 몇판이겨서 다행 +_+

저희 커플에게 정말 즐거운 추억거리 하나 만들고 온 날이기도 합니다 :D


아직 경마공원으로 데이트를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서울 4호선 경마공원역에 내리시면 경마게임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100원으로도 경마게임을 참여하실 수 있으니, 저렴하고 이색적인 데이트 즐기고 오세요!


그럼 즐거운 데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