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데이트/여행/달콤 데이트코스

[서울데이트코스] 서울에서 데이트한다면 꼭 가봐야할 곳! "인사동 쌈지길"

[서울데이트코스] 서울에서 데이트한다면 꼭 가봐야할 곳! "인사동 쌈지길"



여름에 서울로 데이트하고 왔습니다. 작년 여름사진이라는...^^; 올 여름에 서울에서 데이트하실 분들은 참고만하세요. 수원에서 서울 인사동까지 올라가기까지가 시간이 좀 걸렸으나, 그래도 이런저런 이야기를하면 올라가다보니 금방 인사동에 도착했습니다. 지하철도 빵빵- 잘 뚫려있기 때문에 앉아서 핸폰보다가 도착 :D





인사동에 많은 안파들로 북적북적-

공방도 많고 그림방도 많고, 구경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길거리에서 팔고 있는 먹거리가 최고!

오오미! 지팡이과자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네요. 바로 줄섰습니다 ㅋ






가격은 3,000원

맛은 맛있습니다. 뻥튀기 과자에 아이스크림 넣어 팔더라구요.

저랑 여자친구 하나씩 구입해서 먹었는데, 넘 비싸요. 아무리 인사동이라지만, 가격은 넘 비쌈.

둘이서 하나 드세요 ㅋ





길거리에 앉아서 붓으로 멋진 글을 써주시는 아저씨고 계십니다.

돈받고 파시는 것 같은데, 정말 잘 쓰시네요. 대박. 한참을 구경하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






서울 인사동 쌈지길


사람 정말 많았습니다. ㅋ 쌈지길에 보시면 캐리커쳐 그려주시는 화가분들도 계시구, 사진 밑에는 삼성 갤럭시 노트2 부스 설치해서 행사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갤노트2 구경도하고, 갤노트2로 사진찍어서 액자도 받았어요.


주말에 인사동 놀러가시면 다양한 행사도 체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D








씨앗호떡을 좋아하신다면, 호떡 하나 사드세요 :D

저도 여친님과 함께 씨앗호떡 하나씩 사먹었다는, 이것저것 인사동 돌아다니면서 하도 먹어서 저녁을 따로 먹을 필요가 없었어요. 


인사동 데이트는 역시 꿀맛!

서울에서도 가깝고, 인천이나 수원에서도 인사동을 찾을 수 있는 교통편이 편리해서 굿! 서울 데이트코스를 찾는 분들 중 인사동을 아직 다녀오신 적이 없으시다면 적극 추천해드려요! ^^





또하나!


네이버 카페 커플일번지[링크]라는 곳이 있습니다. 커플들이 직접 데이트하고, 맛집 탐방하고 다녀온 후기를 서로 공유하는 카페랍니다. 데이트코스를 찾고자하시는 분들은 커플일번지 카페를 찾아오셔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