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추천정보

[돈버는어플] 돈버는 어플 헤이톡!

[돈버는어플] 돈버는 어플 헤이톡!






헤이톡 - 랜덤채팅, 솔로탈출!! 친구&애인만들기 다운받기



요즘 돈버는어플이 화제죠. 어플을 통해 한달에 벌어드리는 돈만 4~5만원씩 된다는 지인도 있답니다.


저도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헤이톡이라는 어플을 접하게 되었네요.


헤이톡이라는 어플을 다른 돈버는어플들과 다르게 채팅만해도 포인트가 쌓여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헤이톡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펀톡, 즐톡, 하이데어와 다르게 랜덤채팅만해도


포인트가 쌓여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돈을 벌 수 있죠.


저는 벌써 문화상품권 5,000원권 1매 받았네요^^


재미있게 채팅도하면서 포인트도 쌓고, 일석이조죠?




 


 




일반 랜덤채팅과 마찬가지로 헤이톡은 주변 범위를 설정하고 내 주변 친구들과


서로 대화 할 수 있답니다. 동네 친한친구를 만들고자한다면 헤이톡을 해보세요 :)


제 주변에도 헤이톡을 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네요!




 




헤이톡에 본인의 위치를 설정하고 접속하시면 많은 친구들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서울로 선택하고 입장!




 




마음에 드는 친구들과 헤이톡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 포인트가 적립된답니다.


정말 돈버는어플 맞죠?


헤이톡을 통해 마음에 드는 친구들도 찾고


돈도 벌고 정말 짱좋은 어플


저는 요즘 헤이톡으로 많은 친구들과 대화도 나누며 포인트도 적립한답니다.


지금까지 모은 포인트가 꽤 되지만, 아직 비밀!


자랑할 단계는 아닌듯 해요..^^;;




 



헤이톡은 랜덤채팅이다보니 이성친구분들과 채팅을 나눌 수 있답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친구를 찾아 쪽지를 보내고 서로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에


헤이톡으로 이성친구들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받는 위치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co.heytalk 요기로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


사용하시다가 혹시 모르시는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제가 아는 범위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