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아이러브MAC

맥북에어 구입! 맥북에어 윈도우 사용자에겐 버겁네요 ㅠ



맥북에어 11인치 구입!

드디어 맥북을 가지고야 말았습니다 :)
와이브로가 필요하던 참에 맥북에어 11인치랑 결합상품으로 구입했네요..
KT에 또한번 발목을 잡히는....... 36개월 약정.. ㅠㅠ

그러나.....
신청하고 맥북에어를 잡는 순간...... 쏴악 36개월 족쇄의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정말 가볍더라구요.. 맥북에어 11인치!
약 1kg밖에 안가고, 부팅 역시 정말 빠르네요...


빵도 썰 수 있는 얇은 바디와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움~~~
정말 정말 최고!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OS" 적응된 사람들에겐 정말 적응하기 힘들더라구요..
왠만한 응용프로그램은 맥OS 버전을 써야되는데, 맥OS버전으로 출시된게 그렇게 많이 없습니다.
또한, 한국 사람들이 흔히 P2P사이트에서 자료를 다운 받는데.... 맥북에어를 사용할 경우 P2P사이트랑 멀어지게 됩니다.

즉, P2P사이트는 대부분이 전부 윈도우OS에 맞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자료를 구하려면 윈도우OS를 설치하여야 됩니다..

맥OS는 윈도우 사용자들을 위해,
부트캠프라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를 설치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자세한건 차차 포스팅 하겠지만, 제가 처음 맥OS에 윈도우OS를 설치하려고 들어가는 카페가 있답니다~

· 맥 쓰는 사람들[구 맥북을 쓰는 사람들] - http://cafe.naver.com/inmacbook

맥 쓰는 사람들 카페에는 정말 다양한 맥OS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맥북에어는 윈도우7밖에 설치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윈도우 7 설치!

대박대박~
맥OS보다 윈도우OS 부팅이 약간 더 느리긴하지만, 평소와 같이 맥북에어에서도 윈도우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

흐흐, 어서어서 맥북에어와 함께 보낼 생각하니...... 생각만 해도 즐겁네요 ㅋㅋ :)
그럼 다음 맥북에어 포스팅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