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아이러브MAC

iPhone 아이폰3G 4G 보조배터리 추천 (충전기, 외부배터리,보조기기)

아이폰3GS 아이폰 4G 보조배터리 추천



KTF에서 아이폰이 출시된 지 어느덧 10일이 넘었습니다. 아이폰을 출시됨과 동시에 엄청난 어플과 보조기기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저 역시 아이폰 케이스 / 보호필름 구매했죠.
하지만 정작 중요한건 보조배터리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을 사고나서 MP3를 거의 내다버리듯이 방콕에 박아놓고 아이폰에 노래를 넣어가지고 아이폰으로만 노래를 듣곤 합니다. 노래 말고도 아이폰 같은 경우
WIFI와 동영상 재생기능까지 되니 요즘 재미난 동영상을 곧줄 보곤 합니다. 하지만, 노래 동영상 WIFI를 사용하다보면 배터리에 금방 빨간불이 들어오죠. 배터리가 없으면 노래도 못듣고 업무에 차질도 있고 해서..
막상 배터리 절반이상 넘어가면 노래는 무슨..-_- 그냥 잠재우고 전화/문자만 사용합니다.
매일 매일 배터리 걱정하다보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해서 보조 배터리를 몇개 알아봤습니다.
이 중에서 맘에 드는걸로 하나 장만하려구요 ^^; 여러분 추천좀 해주세요!!~


1. Mobile Power Station

재충전 방식의 아이폰&iPod용 외장 배터리입니다. 업무하다가 중간에 배터리 없을 시 끼워놓고 업무봐도 될거 같습니다.  1,000mA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재충전을 할수 있겠끔 만들어져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블랙과 잘 어울리게 검은색 광택처리가 되어있군요.
가격은 \19,500 현재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네요.
키스맥몰 Mobile Power Station 보러가기

 


2. iWALK

Funshop에서 판매하고 있는 휴대용 아이폰/아이팟 충전기 - iWALK 입니다. 디자인은 일단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크기도 적당한거 같고... 애플사에서 인정 받은 제품이라네요.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배터리용량이 800mAH이며 아이폰의 약 2/3정도밖에 충전이 안되는 단점이있죠. 하지만 일단 디자인.... 정말 이쁘네요.. 가격도 쫌 비싼편입니다. \37,800 입니다. 읔 OTL
FUNSHOP iWALK 보러가기
 

3. Q-Power FC5 3in1 파워팩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전원공급, 보호케이스, 데이터전송까지 가능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아이폰과 이 제품과 결합하여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디자인은 깔끔하지만, 아이폰이 약간 투툼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 또한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39,990 입니다 ㅠ_ㅠ
아이폰월드 Q-Power FC5 3in1 파워팩 보러가기

 



4. 아크로엠 iPod/iPhone용 휴대용 보조배터리 AG-2010I

아크로엠 보조배터리입니다. 아이폰과 iPOD기종을 충전할 수 있는데요. 디자인이 다른 제품과 다르게 좀 특이합니다. 아이폰을 세워서 충전할 수 있으며, 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동시충전도 된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요.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 \35,720 입니다. 색상은 블랙 / 화이트 2종류입니다.
아크로엠 휴대용 보조배터리 지식쇼핑 검색클릭


 


모든 제품 디자인이 다 이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ㅠ
멀 사야될지 고민이네요~
여러분이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 추천좀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