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취업정보

초등학생도 딴다는 워드프로세서 1급 2급 3급 기출문제자료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1급 2급 3급 기출문제자료 다운 워드 자격증

요새 초등학생들도 쉽게 딴다는 자격증 워드프로세서 기출문제자료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요새는 입학면접과 취직을 위해 많은 분들이 자격증 늘리기 바쁘죠.. 저도 요번에 자격증 2개 따고 완전 천국으로 날라가는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기출문제자료를 필요로 할 것 같아서 제 하드디스크에 있는 기출문제들을 싸악 탈탈 털겠습니다. 근데.. 초등학생도 딴다는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이 전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ㅋㅋㅋㅋ

워드프로세서 및 각종 자격증 신청하는 기관 www.q-net.or.kr

전 이제 자격증 3개 있네요.. 워드프로세서 3급 자격증이랑 컴퓨터 활용능력 3급 자격증이랑.......그리고 정보처리기능사.. ㅋㅋ :) 그리고 얼마 전에 항공기체정비기능사와 항공기관정비기능사 필기 2개 합격했으니까.......... ㅎㅎㅎ 실기까지 합격해버리면....총 5개가 되는군요...

제가 좋아하는 남자의 자격을 꾸준히 봐오는 버라이어티인데... 남자의 자격 김성민이 굴삭기 자격증 땃다는 기쁜 소식이 뉴스에 있더군요 ㅋㅋㅋㅋ :)



워드프로세서 1급 2급 3급 필기시험 기출문제 자료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성공 노하우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