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

박소현 깜박이영어 워드스케치 효과가 있을까?

깜박이영어 가격 박소현 깜박이영어 깜박이영어 후기 깜박이영어 효과 영어깜박이 깜박이 워드스케치 하프스터디 보카마스터 깜박이영어 깜박이영어 중고 깜박이영어 동영상 깜박이영어 학습기
요새 많은 기업에서 토익 점수를 추구하듯이 어릴적부터 영어를 배우죠...아.. 요새 가장 절박하게 느끼는 것중에 하나가 토익 점수입니다. 항공쪽 관련 공부를 하다보니 매뉴얼이 전부 영어라.. 왠만큼 영어를 하지 않는 이상..

커다란 영어의 벽에 붙이치게 되죠.. ㅠㅠ 얼마 전 아는 동생은 한 두어달 외국어 회화학원을 다니다가 그만두고 혼자 영어공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머 그러려니 했는데... 토익 단어가 너무 안외어진다네요.. 선천적으로 단어기핍증이 있다가 머라나 ㅋㅋㅋㅋ :)

그래서 요번에 중고로 깜박이영어나 워드스케치를 사려고 고민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동생 말에 의하면 깜박이영어와 워드스케치를 이용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영단어를 쉽게 외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인터넷이나 버스, 지하철에 타면 깜박이 영어에 관련된 광고들을 많이봐서 자주 들어왔었는데..

아는 동생이 직접 사서 하는걸보니 저도 약간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깜박이영어 모델이 카라맴버의 니콜로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니콜 영어실력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2대 깜박이 영어 모델로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깜박이영어의 원리는 깜박거리면서 순간적인 기억으로 장기기억으로 바꿔주는 원리라고 하더라구요.....몹쓸 제 머리도 영단어가 장기적으로 외어진다면... 음..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보니 절로 웃음이 나네요 -_-;; 깜박이영어 같은 경우 다른 제품과 달리 일주일 무료로 이용하고 저에게 효과가 없다면 반품처리도 가능하다네요..

음.. 구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인지.. 나름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좀 더 한발짝 다가설 수 있는 마케팅이기도 하네요..



1시간에 1200단어.. 깜박이영어는 왕초보부터 고급레벨까지 다양하게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러니 어느정도 회화하시는 분들도 영단어에 부족성을 느끼면 필요성을 느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깜박이영어는 공식홈페이지에 과학적인 근거도 올려놨더라구요.. ㅎㅎ 과학적인 근거라니.. 음.. 약간 믿을만하고 또보면 못믿겠고......;;


영어학습기 깜박이영어 가격만큼 효과도 가장 중요시하겠죠? 효과에 대한 자료도 공식홈페이지에 명시해놨더라구요..그림으로 본 학습량이면 와... 구매할 맛나네요 ㅋㅋ 깜박영이 사용후기 외국어 영역 시험 결과입니다.


깜박이영어 학습기 가격이 또 만만치 않더라구요.. 아는 동생이 알아본 결과 깜박이영어 중고로 샀을 경우 약 12만원정도 간다고 하고, 새 것으로 사면 24만원인가 약 2배 가격이라고 하네요.. 영어회화가 막상 중요한 대학생이나 회사원들에게는 24만원정도면 약간 부담스러울만한 가격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위에 보시듯 효과가 저렇게 효과가 뛰어나다고하면.. 안 살 사람 누가 있겠습니까? ㅋㅋㅋ :)

이제 토익시험도 봐야되고 깜박이영어 학습기 고민되네요.. 일단 동생꺼 조금씩 써보고나서 결정해봐야겠습니다 ㅠ 깜박이영어 써보신 분들 효과 댓글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