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

평생 추억하고 싶은 기념일 빠질 수 없는 꽃 (전국 빠른 꽃배달 선물사이트 추천)

기념일 전국 24시간 빠른 꽃 배달 선물 사이트 추천

많은 분들은 각자 좋아하는 꽃이 있겠죠? 저는 국화를 좋아한답니다 :) 저희 어머니는 빨간 장미!! 오늘은 정말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멋진 기념일날 빠질 수 없는 꽃선물에 대해 말해보려해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 입학이나 졸업 때 한명당 한명씩 들고 있는게 바로 멀까요? 바로 꽃이죠. 꽃은 정말 기념일날 빠질 수 없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기념일에 없으면 어딘가 허전한 그런 기분이 들 정도로 이미 꽃선물이 한 편으로 많이 인식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저희 아버지 어머니 결혼 기념일입니다 :) 축하해주세요! 한글날에 딱 결혼을 하셔서 예전 한글날엔 쉬는 날이 있었지만, 바뀌어서 공휴일이 아니게 되어버렸죠.

아버지 어머니 결혼 기념일이다보니까 당연스럽게 꽃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꽃배달 서비스를 찾아보고 있어요.어머니가 좋아하는 장미를 찾아보고 있는데, 정말 이쁜 꽃들이 많더라구요. 다발로 선물하기엔 너무 일회성 같고, 바구니로 선물하는게 오랫동안 부모님께서 보실 것 같아서 바구니로 알아봤어요. 밑에 그림 꽃들 정말 이쁘죠?



꽃을 이리저리 찾아보니까 젊은 연인들이 좋아할만한 꽃들도 많더라구요. 비누꽃이라는 꽃도 있고, 금장미라는 꽃도 있더라구요. 무엇인가 자세히 봤더니 비누로 만든 비누와 금으로 만든 비누도 있네요 :) 요새는 정말 신기한 꽃들이 많네요. 여성들이 정말 좋아할만합니다 ㅋㅋ :)

부모님께 선물하려고 여기저기 꽃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사이트를 찾아봤는데, 이쁜 꽃들이 너무 많아서 좀 더 이쁘고 꽃배달이 빠른 곳을 찾다보니까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 요기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각각, 목록별로 결혼/회갑/생일/기념/고백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서 이쁜 꽃들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더욱 더 마음에 드는게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는 꽃배달 서비스 1위 사이트라고 대문에 딱 붙어있더라구요. 그게 가장 신뢰가더라구요. 또 연예인 윤종신이 직접 운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델로 직접 광고를 하니까 약간의 믿음이 가네요 :) 꽃배달도 정말 빠르더라구요. 단 몇시간이면 꽃이 배달이 된다니.. 요새는 정말 스피드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 그리고 꽃선물 추천도 해줘서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어요


 기념일밖에도 개업/출산/문병/근조/승진 등 관련된 꽃들도 찾아볼 수 있어서 다른 중요한 기념일에도 화환이나 동양난 서양난 등을 선물하려고 해도 좋을듯 해요 :) 아버지들이 좋아하는 도자기 분재도 있더라구요. 아직 멀었지만, 나중에 아버지에게 선물해드려야겠습니다.

오늘 어머니 아버지가 꽃을 받고 미소 지을 생각을 하니 저도 절로 웃음이 나네요 :) 다들 꽃배달 서비스로 사랑하는 분께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______^*



보너스!
정말 멋있는 프로포즈 뮤직비디오 본조비의 Bon Jovi - All About Lovin' You 감상해보세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많은 여자들이 바라는 프로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 제 여자친구는 이런 꿈이 없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