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

유틸리티, 각종 코덱과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추천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을 보시면 그래픽 드라이버와 코덱에 관련된 자료를 보시고 오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코덱과 각종 ATI NVIN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와 동영상 플레이어 한글 HWP파일뷰어 등..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제가 많이 찾는 공개 자료실을 알려드릴께요.

물론 다운은 무료구요. 무료 회원가입만 하시면 편리하게 유틸리티를 찾아보실 수 있어서 편리하죠 :) 네이버 공개 자료실에서는 네이버백신도 다운 받으실 수 있어서 PC 바이러스 예방도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자주 찾는 공개 자료실은 바로 네이버 자료실입니다. 각종 유용한 유틸리티가 많을 뿐만 아니라 금주의 인기자료 10으로 정리되어서 필수적인 자료를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다음으로 심파일입니다. 심파일은 진짜 오래된 공개 자료실이죠. 제가 중학교 다닐때부터 있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까지 공개 자료실이 있으니, 도대체 몇년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심파일은 오래되어서 그런지 자료가 정말 많으며, 네이버 자료실에서 자료를 못 찾았을 경우 찾는 공개 자료실입니다 :)


공개자료실 총 2군데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이 두 군데 공개자료실에서 자료를 찾으시면 왠만한 그래픽 드라이버 사운드 드라이버 같은 경우는 잘 나오더라구요. 찾으시다가 어려운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아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