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컴퓨터유틸

무료 통합 코덱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바닥 사용법&다운로드

바닥 인코더 바닥 인코딩 바닥 구버전 바닥 자막 자막합치기 인코더 인코더 프로그램 인코딩 프로그램 바닥 인코더 다운 바닥 인코더 다운로드 동영상 자막 합치기 바닥 사용법 badak mp4 변환기 바닥 다운


작년 12월 아이폰3GS으로 바꾼 뒤에 매일 매일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고 다니면서 학교 통학할 때 동영상을 보곤 한답니다. 동영상을 아이폰에 넣을려면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인코딩 프로그램 (유마일, 다음팟 인코더, 곰인코더 등등...) 중에서도 바닥인코더는 설치도 간단하고, 사용법도 간단하여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명한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DOWN버튼을 클릭하세요^^

바닥제작사 홈페이지[바로가기]에 들어가셔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또한 최신 바닥 프로그램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나중에 최신버전이 링크되셨을 때 다운 받으시러 가셔도 될꺼에요! 포스팅 맨 밑에 바닥 통합 코덱 다운로드도 포함하여 링크하였습니다 :)

바닥 프로그램 사용방법입니다. 바닥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법은 퍼왔습니다~


바닥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인코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바닥 통합 코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닥 통합 코덱이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를 타고 가셔서 다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