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

완전강추!! 아이폰,아이팟 이어폰 두 개를 하나의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곳

[1+1] 아이폰,아이팟 이어폰 두 개를 하나의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곳


이번에 또...이어폰이 망가졌군요.. 얼마 전에 할인마트에서 싸게 주고 산 이어폰인데.. 금새 망가지네요..ㅠㅠㅠㅠ 아이폰을 쓰는 저로썬 자주 망가지는 이어폰을 보면서 매일 매일 한숨만 나오네요...

헉!!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값싸고 질 좋은 이어폰을 찾다보니까.. 아이폰과 아이팟 정품 이어폰 2개를 1개 가격 28000원에 팔고 있네요.. 대박;; 또한 삼성 이어폰까지 준다니..... 총 이어폰을 3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추가 이벤트로.. 7차까지 주문 진행을 한걸 보니.. 구매한 분들이 엄청나다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다들 상품평이 좋네요.. 일단 싸니까..ㅋㅋㅋ^^ 어서 아이폰 아이팟 정품 이어폰 필요하신분 후딱 가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애플 이어폰 화이트 1+1, 삼성 이어폰 +1 총 3개의 이어폰을 받아볼 수 있어요!!

[1+1 예약판매] 하나더 Apple 애플 Ipod-Iphone Earphones White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