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맛집 :: 아우성황소곱창
신림역 맛집 :: 아우성황소곱창
어제 신림역 맛집 아우성황소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와 함께 평소에 자주가던 신림역 맛집이라 불리우는 아우성황소곱창집을 다녀왔답니다. 최근들어 소곱창을 먹기 어려웠는데, 친구 덕분에 소곱창을 먹고 왔네요. 쫄깃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황소곱창은 한번 맛보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맛이랍니다.
아우성황소곱창의 특징은 사장과 직원이 직접 소곱창을 구워주시는데,
그 이유를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소곱창은 누가 굽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많이 구워본 사람일수록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맛을 볼 수 있다"라고 말씀하시더군요.
사장님께서는 신림역에서만 곱창장사 8년째라고 하시더라구요. 곱창을 굽는 솜씨가 남다르시더군요. 저도 아우성황소곱창집 단골손님이기도 하지만 저와 마찬가지로 단골손님이 많고 저처럼 한번 방문했던 분들은 재방문을 많이하신다고 하네요. 황소곱창 한입 먹어보면.. 당연히 단골손님이 될 수 밖에 없으실꺼에요... ㅎㅎ
신림역 맛집 아우성황소곱창
신림역 아우성황소곱창 메뉴/가격
모듬곱창 10,000원 내장탕 10,000원
소 곱 창 15,000원 간,천엽 7,000원
소 막 창 15,000원 볶음밥 2,000원
소 대 창 15,000원 염 통 10,000원
모듬곱창은 소곱창+소막창+소대창+염통이 나오며 다양하고 맛있는 곱창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듬곱창에 엄청 많이 나와서.. 남는게 있을까도 생각이 드네요!
아우성황소곱창에 들어서자마자 곱창 2인분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있어서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소간 그리고 천엽! 오랜만에 먹어보는 소간..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입에 착착 감기는 이 맛~ 쌓인 피로가 쏵~ 가시는 맛이네요 ㅋ
밑반찬과 곱창은 사장님이 직접 공수하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최상급만 드린다고 하네요.
소간을 소금장에 살짝 찍어 한입 쏙.....
이 맛은 직접 먹어보지 않는 한... 글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크크....
쫄깃쫄깃한게 맛은 일품!!!!
소 간을 맛보고 있는 사이,
불판에 올라와있는 소곱창들이 하나 둘 먹음직스럽게 익어가고 있네요.
잘 익은 소곱창들은 이리저리 돌려가며 사장님께서 한입에 쏙- 먹을 수 있도록 알맞게 잘려주시더라구요.
옆에서 보고만 있어도 침이 꼴깍- 꼴깍-
노릇노릇하게 구어진 소곱창이 보이시나요?
익으면 익을수록 코로 들어오는 맛있는 소곱창냄새.. 친구와 함께 사장님께서 다 익었다는 말만 떨어지게 기다리고 있던 중..
다 익었다는 사장님 말씀에 바로 냉큼! 부추와 양파를 양념장에 찍고...한입 쏙!
부추는 살짝 숨이 살아있게 해주면 좋다고 부추를 조금씩 양념에서 주시더라구요.
양념된 부추가 너무 맛있던 탓에... 꽤나 많이 주문했다는... 살짝 죄송스러웠지만, 사장님께선 괜찮으시다며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
잘익은 소곱창이 보이시나요.
저 지금 포스팅 쓰면서도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네요. ㅠㅠ
사진 정말 잘찍었죠?
친구와 함께 소곱창에 소주도 한잔 찐~하게 걸치고~
갓 나온 양념부추와 구운 양파 그리고 곱창을 쌈싸서 한입에 쏙-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은 정말 일품!!! 제가 자주 오는 이유가 있죠~
얼마전에 아우성황소곱창 본점말고도 1호점이 하나 더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1호점에 비해 본점이 좀 작은 편이라 자리가 조금 부족하다고 사장님께서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10분 기다리면 음료수 한병 꽁자", "20분이상 기다리시면 소주 한병 꽁자"로 주신다고 하네요.
곱창을 다먹고나서 볶음밥을 먹었는데,
김치와 부추만 넣고 볶아주시더라구요. 판에 곱창의 고소한 기름이 스며들어있어 김치와 부추만 볶아도 볶음밥이 맛있고 고소하더라구요. 이 맛 어찌하리오!!!
소곱창이 땡기시는 분들은 신림역 맛집 아우성황소곱창에서 고소하고 맛있는 곱창을 맛보고 오세요 :)
아우성황소곱창[네이버 윙스푼 아우성황소곱창 바로보기]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66번지
신림역 5번 출구에서 직진 후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02-877-5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