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달콤리뷰세상/컴퓨터유틸

한컴타자연습2010 온라인버전! 한컴타자연습 무료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온라인버전 2010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어릴 적 제가 컴퓨터를 처음 접해본게 1998년쯤..?
그땐 컴퓨터를 처음 접해보았기에.. 또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이 한창 유행하던 시절이기 때문에..

저의 독수리 타법을 고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던 기억이 나네요 :)
그땐 한글 97버전을 썼었는데..

어느덧 2010년 버전이 나왔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ㅠ,ㅜ
오늘은 한컴 타자연습 2010 온라인버전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한컴타자 온라인 홈페이지 첫 화면

한컴타자 온라인 버전!?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은 예전 버전과 다르게 한컴 타자연습안에 들어있는 게임 "해상구조 SOS" 게임을 온라인상으로 다른 사용자와 1:1로 대전할 수 있습니다 :)




한컴타자연습은 게임케릭터가 여러개로 나뉘어집니다. 기존 방식 케릭터와 다르게 귀엽고 많은 케릭터들이 등장함으로써 각자가 원하는 케릭터를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컴타자연습 2010 소개

한컴타자는 기존 방식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자리연습부터 시작해서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등 기존 방식과 똑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한컴타자연습 2010 온라인버전으로 케이크던지기와 해상구조SOS 게임이 추가 되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재미있고 쉽게 따라 익히고 배울 수 있도록 한컴타자에서 게임을 추가시켰네요 :)



자리연습
글자판의 위치를 익히는 연습입니다. 처음 타자연습을 하실 때 그림에 나오는 방식대로 손가락위치를 잡으시고 연습하시면 금방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꺼에요.


낱말연습
낱말로 하나하나 연습하는 단계입니다^^ 글자판을 익히셨다면 다음 낱말연습을 하시면서 타자속도를 조금씩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짧은글 연습
짧은글 연습하여 기존에 연습했던 실력을 짧은글을 통해 타자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긴글 연습
짧은글 연습보다 좀 더 긴 문장으로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트던지기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로 단어연습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어린아이들이 무척 좋아할듯 싶네요^^


해상구조SOS
온라인상으로도 상대방과 타자연습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 타자연습 게임입니다.
쉽고 재미있게 타자연습을 함으로써 효과가 만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