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게임리뷰/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카오스] 메이플 스토리 카오스! 빅뱅 이후 어떤 패치를 할까?

[메이플카오스] 메이플스토리 카오스! 빅뱅 이후 어떤 패치를 할까?



메이플스토리가 카오스 패치를 한다고 합니다. 메이플 스토리가 빅뱅 이후 최대 규모 패치를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메이플 스토리 유저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메이플 스토리는 빅뱅패치 이후 엄청나게 많은 변화를 가져왔는데요.
이번 카오스 패치때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줄꺼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 카오스 패치가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 알아보겠습니다.

총 3번에 걸쳐서 카오스패치를 한다고 합니다.

12/16 영웅의 귀환, 12/30 기술시대, 1/13 대난투

이번 카오스패치로 아란과 에반 그리고 듀얼블레이드에게 많은 변화를 줄거라 생각됩니다.

아란의 분산데미지 패널티 감소를 비롯하여 연속기 강화가 예정되어 있으며, 에반은 공격속도 향상과 주력스킬을 개선하여 새로운 보조스킬들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듀얼블레이드의 새로운 스킬!
이번 메이플 스토리 카오스패치로 인해 듀얼블레이드도 새로운 스킬과 데미지에 관련되어서 많은 개선이 될거라고 하더군요.


이번 카오스 패치로 또 새로운 케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연금술과 장비제작을 할 수 있는 케릭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연금술 케릭터인 알케미스터는 연금술을 통해 특수한 물약을 제조할 수 있으며, 거대화 물약을 제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인을 따라다니는 안드로이드

또한 장비제작인 크리에이터는 장비제작을 통해 특수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일반 필드에서 구할 수 없는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림에 없는 쥬얼리스트는 각종 장신구를 제작하여 특수한 장신구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아케미스트 제작으로 만들어진 거대화물약을 먹은 케릭터 크기... 어마어마 하죠??

또한, 마지막 패치인 대난투에서는 케릭터끼리 PVP가 가능하게 되어진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PVP에 관련되서 메이플스토리가 많은 이야기를 다루어왔었는데, 이번 카오스 패치때 드디어 등장한다고 합니다.


레벨제한은 30이상부터이고 각 마을에 위치한 배틀 아레나 입장 포탈을 통해 배틀 아레나로 이동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난투는 3가지 모드로 규칙이 없는 자유로운 자유모드와 서바이벌 모드 그리고 팀 매치 모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대난투를 통해 포인트를 얻어 특별한 아이템을 구매 제작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벼르고 있을꺼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