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혈청년 일상다반사/하늘세상이야기

항공정비공학에 관련된 내용과 aircraft 폴더에 대해


안녕하세요^^* 즐거운 3주간의 여름 방학이 끝나고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루에 10시간이 넘는 시간표에 경악을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항공정비 공부를 하니.. 정말 눈이 초롱초롱 해지더라구요 :) 현재 항공정비에 관련되서 공부하고 있지만, 항상 항공에 관련된 공부를 하면서 새롭고 신기한 수업으로 두 눈을 초롱초롱 뜨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aircraft 폴더에는 제가 배운 항공에 관련된 자료나 스터디했던 내용들을 짧지만 자세하게 요약해가면서 항공에 관련된 내용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물론 현재 항공에 관련 직종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좀 더 깊숙한 내용들을 포스팅하기는 조금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정비와 항공에 관련된 정보들을 관심 있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비록 부족한 점이 많지만, 부족한 점 조금씩 채워나가면서 좋은 정보들을 풍성하게 꾸릴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ps. 요새 정말 비가 많이 오더군요. 어제 고대 근처에서 과 동생들과 술 한잔하려 나가다가 봉변 당했습니다. 엄청난 폭우가 한 순간 구멍이 뚫렸는지.. 무지막지하게 내리더군요. 인증샷..헐.. 가로로 찍어서.. 고개 돌려보셔야겠네요..ㅋㅋ :)